Categories
화(話)콘서트

(사)주거복지연대 남상오 대표 격려사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주거복지연대 상임대표 남상오입니다. 

먼저 사회갈등과 양극화가 심각한 요즘 시기적절하게 치유의 문화공연을 준비하신 한국여성언론협회 박영숙 총재님과 행사를 위해 노력하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여성언론협회 제4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특히 협회의 창립취지인 소외된 계층과 그늘진 곳의 삶을 소통과 이해로써 서로를 위로하고 위로 받으며,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새로운 여성 인재양성을 위해 2018 ‘화’ 한마음 콘서트 행사에 함께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공연을 통해 우리사회를 분열시키는”화”(火) 여러 이슈들에 대해 대화와 소통”화”(話)를 통해 사회적 통합”화”(和)를 이루고 우리나라가 한단계 성숙한 시민사회로 진전”화”(化)하기를 희망한다는 박영숙 총재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우리나라는 안타깝게도 남북으로 갈라지고 동서로 나뉘어지고 세대간, 계층간 갈등이 극심합니다. 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분열에서 통합, 갈등에서 화합을 모색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가 개인과 사회의 자존감을 높이고 성숙한 사회로 한걸음 더 들어가고자 “화” 콘서트에 모였습니다. 박영숙 총재님을 비롯한 여러분들의 열정으로 사회적문화의 가치를 높이는데 큰 역할이 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