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화(話)콘서트

(사)한국시민사회단체연합 고종욱 총재 격려사

들녘의 누런 곡식과 알곡들도 추수가 끝나고 온 산야엔 꽃보다 더 아름다운 단풍으로 수놓인 만추에 (음악을 사랑하시고) 한국여성언론협회를 사랑하시어 뜻 깊은 “화”콘서트에 참여 해주신 내빈 여러분 반갑습니다.

우선 한국여성언론협회 박영숙 총재님과 임.회원님들의 노고를 치하합니다. 또한 각 분야에서 오늘의 행사를 위해 수고하고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한국여성언론협회는 “인성이 바로 선 나라. 더불어 행복한 세상” 을 기치로 여성 오피니언 지도자를 양성하고, 소외된 곳을 돌아보며, 사회를 보다 행복하게 만드는 일을 구체적으로 실현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오늘 개최되는 “화” 콘서트는 한국여성언론협회의 창립취지를 실현하고, 회원들의 자긍심과 신뢰를 구축하는 매우 값진 자리입니다. “화” 강연 콘서트를 주관하는 한국여성언론협회가 패러다임시프트의 흐름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화”콘서트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서 삶의 무게에 눌려 있는 사람들에게는 위로와 자존감을 높여주는 계기를 만들고, 양적확대가 있는 곳에는 질적향상을 도모하는 역할을 균형있게 이루어 나가기를 바랍니다.

오늘 행사가 협회와 회원들은 물론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다가오는 날들을 위한 원동력을 얻는 기쁨이 충만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행사를 훌륭하게 준비하신 박영숙 총재님과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모든 분들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