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화(話)콘서트

홍문표 국회의원 축사

한국여성언론협회 4주년 기념 공감과 화해의 콘서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한국여성언론협회 박영숙 총재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사회가 많이 발전하고 변화하면서 남성과 여성의 역할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의 사회가 엄격하게 요구하던 남성과 여성의 역할은 무너지고 점차 양성평등의 길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리더쉽이 더욱더 주목받아 가고 있으며, 여성들의 역량을 얼마나 잘 활용하고, 사회적 기반으로 자리 잡아 주느냐에 따라서 그 미래 국가경쟁력이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오늘 화해와 화합 그리고 공감과 위로라는 주제로 한국여성언론협회 4주년 기념 한마음콘서트가 열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한국여성언론협회의 회원들뿐만 아니라 이곳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함께 어우러져 현재보다 나은, 자신의 존재 이유와 삶의 가치를 느끼는 기회의 장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한국여성언론협회 4주년 기념 공감과 화해의 콘서트 개최를 축하드리며,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의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