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화(話)콘서트

이주영 국회부의장 축사

‘화’ 콘서트 개최를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국회부의장 이주영 의원입니다.

콘서트 ‘화’ 행사 준비에 애써 주신 한국여성언론협회 박영숙 총재님과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참석해주신 귀빈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행사를 주최한 한국여성언론협회(Korea Woman Media Association)는 여성 뉴미디어 언론인 문화나눔 단체로, 국가와 사회를 위해 기여하는 여성지도자 양성에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십니다.

오늘의 ‘화’ 콘서트는 話(말씀 화), 火(불 화), 花(꽃 화), 和(화할 화)의 의미를 담아내고 풀어내자는 의미를 가지고 여자를 위한 공감콘서트로 2016년 출발해, 여성들이 위로를 얻고 ‘나 자신’이라는 주체를 찾을 수 있도록 하며, 나아가 남성들에게는 여성에 대한 이해와 교감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나날이 높아진 여성의 위상과 함께 여성이 정의로운 시대정신을 함양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건설하는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의 역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여성언론협회에서 이런 역할을 위해 교육사업과 여러 지원사업 활동을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애써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저도 국회 차원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책적 방안을 찾아보도록 힘쓰겠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귀빈 여러분들께서도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 즐거운 콘서트와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